자주 묻는 질문

총회성경/교사 대학 

신입생으로 입학하신 후 교재를 수령하실 때 함께 동봉되어 있는 신입생 안내문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학번과 비밀번호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안내문을 분실하신 경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총회성경/교사대학을 수료하시면 장로고시에서 성경과목과 교리과목을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533-2182 혹은 페이지 하단의 [카카오톡 1:1문의하기]를 통해 이름과 생년월일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생 조회 후 남은 학습 진도와 세미나, 등록금 등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매년 2월 졸업식을 통해 수료증서를 전달드립니다. (총회교사대학 수강생은 교사 자격증이 함께 발급됩니다)

부득이 졸업식 참석을 하지 못했을 경우,  집으로 증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 본인부담)

졸업증서 분실 시) 수료증서를 재발급받기 원하시면 페이지 하단의 [카카오톡1:1문의하기]로 대학(성경, 교사, 교리)/이름/생년월일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증서를 보내드립니다. 

총회교리대학 

네, 총회교리대학의 모든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총회교리대학을 수료하시면 장로고시에서 교리과목을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이 편한 시간에 수강하시면 됩니다.

네, 총회교리대학은 평신도를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교역자는 2021년 6월에 있을 지도자세미나를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02-533-2182

시작하신 날부터 32주간 학습 시 전 과정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영상강의는 1년동안 수강이 가능합니다.  [커리큘럼보기]

총회교리대학으로 개별신청을 하신 분들의 경우는 나눔활동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학습하시는 중에 질문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교리대학은 1)영상강의, 2)단행본교재, 3)나눔활동 이렇게 3방법이 결합된 ‘혼합형 학습(Blended Learning)’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만,

3)나눔활동의 경우 공동체 안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교회 소규모 단위로 운영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장부터 수강신청을 해 주시면, 관리자가 수강 승인 후 학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